2017학년도 겨울계절수업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 안내 | |||||
작성자 | 신** | 작성일 | 2017-11-20 | 조회수 | 273 |
---|---|---|---|---|---|
1. 수업시간 : 2017. 12. 26 (화) ~ 2018. 01. 16 (화) (토, 일요일, 국가휴무일 제외) 2.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 2017. 11. 27(월)~11. 28(화) (09:00~11:00) 3. 등록(납부)기간 및 장소: 2017. 12. 06(수) ~ 12. 08(금) / 경남은행 전지점 4. 수강신청학점 : 6학점이내(계절수업 수강학점은 재적 중 24학점을 초과할 수 없음.) 5.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경로 : UWINS - 교과과정 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수강신청 6. 폐강과목확인경로 : UWINS - 교과과정 수업 - 계절학기 - 폐강과목조회 - 2017 - 동기 7. 수강료 : 1학점당 70,000원 (모든 강좌 동일 적용) 8. 개설대상교과목 개설기준 : 전공과목 15명 이상, 기초 및 교양과목 20명 이상 *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후 수강인원, 등록기간 후 등록인원이 개설 기준에 미달할 경우 해당 과목은 폐강된다. 9. 수강지도사항 가. 계절수업 수강신청한 학생은 수강신청한 교과목의 개설대상과목, 폐강과목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나. 수강신청확인시에는 분반번호, 이수구분, 과목명이 당초 본인이 수강신청한 내용과 동일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다. 수강신청확인 및 정정기간 동안 신규 수강신청, 기 수강신청 삭제 및 변경이 가능하다. 라. 계절수업은 교양과목의 영역별 구분(영역별 수강과목제한)이 없다. 마. 등록기간에 수강료 납부를 필하지 않으면 계절수업 수강은 취소된다. 바. 재수강원은 등록기간(2017. 12. 06 ~ 12. 08)까지 학부(과)사무실에 제출한다. |